본문 바로가기

행복한 삶/생활

살기좋은 다사로 오세요!!_죽곡 한신休플러스_모델하우스 개장

반응형

 

요즘 이슈가 되고 있죠?? 다사 지역의 죽곡 한신休플러스!!

다사 지역은 굳이 죽곡 한신休플러스 아니더라도 굉장히 살기 좋은 곳으로 바뀌고 있는 곳 중 하나 입니다. 제가 이 곳에 터전을 잡은 2011년과 는 몰라 보게 달라진 모습입니다.

* 4대강 사업으로 인해 조성한 강정고령보와 홍보관, 대구 시민의 휴식지로 자리잡고 있는 디아크가 있죠??!!

 

* 세천 쪽에 성서5차 첨단산업단지가 한창 조성되고 있는 중이고, 인근의 현재 지역의 명문 계명대를 비롯하여 2017년엔 동산병원이 새롭게 들어설 예정이구요!!

 

* 지하철2호선(대실역)이 다사 중심을 지나고 있고, 근린상가와는 적당한 거리를 두고 떨어져 있어 조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. 단지 강정보로 인해 늘어난 교통량과 유동인구로 인해 주말 등엔 어느 정도의 소음은 감수해야 할 듯 하네요.

 

다사 죽곡 한신 休플러스 높이27층 7개동으로 구성되도, 총933가구(전용면적 59~84㎡)규모로 이뤄진다네요. 아직까지 중고등학교가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(현재 죽곡초교, 매곡초교, 왕선초`중, 다사중`고 등 각 급 학교가 지구안에 있고 단지 바로 앞에 초, 중, 고(초교 2016년 개교예정)가 신설된다.)이 들지만 계획 중인 것으로 알고 있고 저랑은 아직까진 크게 상관이 없으니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.

곧 모델하우스를 개관한다고 하니 많이들 구경오셔서 다사에서 함께해요!!

살지 좋은 곳!! 다사 죽곡으로 오세요!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