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행복한 삶

힐스테이트 황금동_ 대구의 명문 수성학군의 중심.. 공개

반응형


[사진출처: 현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]



힐스테이트 황금동이 오늘 공개 되었습니다.

정말 오래 기다렸네요.

분양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 저는 1순위라 9월 3일이 너무 기다려 지네요.



33평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4억 ~ 4억 3천 정도네요.. 지금 시세로 본다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.

위치나 배치는 더 말할것도 없네요...



청약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힐스테이트 황금동의 공개를 기다리신 분들.. 청약을 대기하시고 계신 분들...

모두 건승하세요...


[이 페이지의 모든 사진은 현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의 이미지 입니다.]


반응형